AN UNBIASED VIEW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An Unbiased View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An Unbiased View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Blog Article



되지 않는 아이디를 가지고 저희는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마케터분이 있기 때문에 저희도 꾸준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상담 및 제안]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하였을 당시 입력한 정보 등 – 고객상담/제안 시 본인 확인,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한 연락 및 통지, 처리 내용 안내,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등

회사는 주문이 언제 완료될 지에 대한 최선의 추정치를 제공합니다만, 그것은 보장이 아니고 항상 정확하지도 않습니다.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네이버 아이디를 구매할 때는 신뢰성과 보안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전문가 조언을 따르고 안전한 방법으로 네이버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아이디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그렇기 때문에 일일 판매가능한 수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모두 판매가 될 경우 판매가 어렵습니다.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회사의 요청시)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회사"는 전달되는 서비스 "수량"에 대해서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을 최대한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따라서, 원활한 작업을 위해 회사가 작업을 "완료"한 뒤 자체적으로 광고 혹은 외부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에 불만이 있을 시, 회사의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건의할 수 있습니다.

* 판매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허나 패스워드 변경은 권장드립니다. 

"전체공개"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어질 수 있습니다.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외부에서 추가적으로 작업이 발생되면 회사가 이행한 작업과 외부에서의 작업이 중복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